게시판

다이렉트 암보험의 특징 

관리자 2018.11.28 23:06 조회 수 : 2

암보험에 가입하고 싶은데 보험사에 찾아갈 시간이 없거나 귀찮은 분들이 계시나요? 
그렇다면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가입하는 다이렉트 암보험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이렉트 암보험이란 보험설계사 없이 가입자 스스로 계약을 직접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설계사가 없기 때문에 이에 필요한 수수료나 사업비 등이 절감되어 보험료는 더욱 저렴해집니다. 
또한, 누군가의 권유로 어쩔 수 없이 가입할 일이 없어 원하는 보장범위와 금액을 모두 자신이 선택 가능합니다. 
혹자는 보장내용이나 보험금액 측면에서 차이가 있다고도 말하지만 어떤 방법으로 가입하든 상품이 변하지는 않습니다. 

 

단,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상품자체가 다를 때는 보장내용 등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상품에 가입할 때는 다이렉트로 가입하거나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거나 보장내용에는 차이가 없는데요.
하지만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게되면, 설계사 수수료로 인해 보험료가 비싸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험은 같은 보장내용이라면 보험료가 저렴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은 장기간 유지를 하는 만큼 조금의 보험료 차이도 이후에는 큰 차이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3,000원의 보험료 차이도 1년이면 36,000원의 보험료 차이가 나고, 10년이면 36만원의 보험료 차이가 나게 됩니다.
같은 보장내용 중 가장 저렴한 보험료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보험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은 모르는 용어나 어떤 특약을 선택해야 할 지 몰라 혼자서 계약하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엔 보험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면 궁금한 부분까지 친절하게 답변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안내해드린 다이렉트 암보험의 특징을 통해서 좀 더 효율적이고 저렴하게 가입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