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뉴스

한국보험신문은 올해로 창간 16년을 맞이하였는데요.
창간 16년을 맞이하여 일본보험 매일신문과 중국보험보와 함께 국내외 대학생을 대상으로 2018년 대학생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하여 보험산업 발전을 도모한다고 합니다.

 

대학에 다니고 있거나 휴학을 하고 있는 국내외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를 할 수 있는데요.
개인이나 팀별로 참여가능합니다.
이 대회는 제안서 심사를 한 후에 통과가 되면 본선에서 공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합니다.

 

한국보험신문은 이번 대학생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통해 경직된 보험 산업의 향샹을 도모하고자 하였습니다.
보험을 통해 지원받는 보험 소비자의 직접적인 의견을 접할 수 있다는 장점 등이 많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대학에 재학중인 대학생뿐만 아니라 휴학생과 대학원생도 참여할 수 있어, 참여의 폯이 넓어지게 되었습니다.


이번 대학생 아이디어 콘테스트는 올해로 2회를 맞이했는데 작년보다 대상 상금이 200만원에서 300만원으로 상금이 확대되었습니다.
그 외에 우수상 2팀은 200만원, 장려상 3팀은 100만원의 상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차 제안서 접수는 이메일을 통해 10월 7일까지 받고 있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통과를 하게 되면 개별적으로 연락이 가게 됩니다.
그리고 본선 대회는 11월 9일에 진행이 될 예정이고 시상식과 축하프로그램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많은 참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