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장내용 

과거에 암은 가족 대대로 암에 걸린 이력이 있는 집안만 발병하는 것으로 생각했는데요.
하지만, 현대는 여러 가지 요인들로 인해 유전력이 없는 암의 발병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암으로 인해 사망하는 사람도 정말 많아졌고 암을 치료하는데 고액이 들기 때문에 부담을 가지는 사람도 많습니다. 
더이상 남의 일이 아닌 암을 대비하기 위해 암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암의 종류가 많아지다 보니 암보험도 많아졌으므로, 어떤 암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지 보장내용을 꼼꼼히 살펴보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암보험을 알아보실 때 보장내용보다 보험료를 먼저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요.
우선 자신이 지불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암보험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수입 대비 보험료 합계액이 10%를 넘지 않도록 구성하시는 것이 좋은 방법인데요.
보험료 합계액이 10%를 초과하게 되면 납부하는 보험료가 어렵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어려운 보험료는 중도에 해지를 할 수 있으니, 부담이 가지 않는 선에서 암보험을 가입해보시기 바랍니다.

 

암보험은 계약자가 암을 확진받을 때 암의 종류에 따라 진단비를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가입자는 진단비로 생활비나 간병비, 치료비 등 원하는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암을 치료하는데 돈이 많이 들기 때문에 진단비 범위를 늘려서 치료비나 수술비에 보탬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암의 종류는 소액암, 일반암, 고액암 순으로 발병률이 낮고 진단비가 많아지는데요.
다른 암특약을 추가하는 것보다 일반암에 초점을 맞춰서 보장받는 게 좋은 방법입니다.